기업 단계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업 단계별

 

IT·스타트업

FAD COFFEE, 유행을 넘어 매일을 만드는 직장인 라이프스타일 카페

본문

기업을 간단히 소개해달라


FAD COFFEE는 “유행은 사라지지만, 좋은 커피는 남는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출발했다. 단순히 트렌디한 공간을 만드는 데 그치지 않고, 도시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꾸준히 찾게 되는 ‘라이프스타일 카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무드, 블랙 & 화이트 중심의 미니멀리즘 아이덴티티는 직장인 고객층이 선호하는 감각과도 맞닿아 있다.


01839e5c29fa5978931ab1dfb5fe1b12_1757636174_2889.jpg
                                                            FAD COFFEE 김도재 대표 = 자료제공



주력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은 무엇인가


FAD COFFEE의 시그니처 메뉴는 흑임자 크림라떼다. 여기에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 라떼 등 클래식 메뉴가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고 있으며, 시즌마다 트렌디한 음료를 선보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디저트 라인업은 프리미엄 납품 디저트(버터바, 쿠키, 마카롱)로 구성되었고, 자체 레시피 확장도 준비 중이다. 또한 테이크아웃과 함께 제공되는 감각적인 컵홀더, 스티커, 보틀 음료 등 굿즈는 브랜드의 미니멀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요소다.



주요 고객층은 누구인가


핵심 타깃은 20~40대 직장인과 MZ세대다. 감각적인 공간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주 고객이다.
FAD COFFEE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직장인의 하루를 채워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


브랜드 비전은 단계적으로 설정되어 있다.

  • 단기(1년): 직장인 밀집 지역에서 안정적인 포지셔닝, 시그니처 메뉴 확립, 디저트 매출 강화

  • 중기(3년): ‘FAD ROASTERS’, ‘FAD BAKERY’ 등 브랜드 확장과 자체 원두 라인 출시

  • 장기(5년): 전국 직장인 중심 주요 상권에 지점 확대, 프리미엄 직장인 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

FAD COFFEE는 “빠르게 변하는 세상, 변하지 않는 커피”라는 핵심 메시지처럼,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도시 직장인의 매일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작성자  : Director Jun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CEO인사이드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3길 12, 1207호
  • E-mail: ceoinside_official@daum.net